2022년 1학기 대기업 취업 패키지

  • jobnfocus@kau.ac.kr
  • 02-300-0009
  • ZOOM온라인특강
- 2022년 대기업 최신 채용 동향 분석
-기업/직무 분석 및 직무적성검사에 대한 이해 증진
-대기업 입사지원서 작성법 및 면접 특강
-동문 현직자를 통한 현실적인 직무 멘토링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비고
세부내용

2022년 1학기 대기업 취업 패키지


1. 일시: 2022.03.21(월)~24(목), (4일간)


2. 운영내용 

   가. 대상 : 본교 학생 

   나. 운영방식 : 비대면 온라인(ZOOM)

   다. 일정

날짜시간강의 주제강사 
1일차
3월21일(월)
14:00~16:00(2H)대기업 채용 트렌드 및 취업 준비 전략 강의유재천
16:00~18:00(2H)기업/직무 분석법 강의최영민
2일차
3월22일(화)
14:00~16:00(2H)대기업 입사지원서 작성 강의장시호
16:00~21:00(1H)
(1회 50분 / 총 15회)
자기소개서 1:1 컨설팅
★컨설팅 신정차는 희망시간 설문 참여 필수!!
https://forms.gle/WsKx5KoTtCrTxHrP8

[택1]
ⓐ 첨삭 받을 서류 제출하여 첨삭받기
ⓑ 서류관련 Q&A 시간으로 활용
장시호
박경서
김미진
3일차
3월23일(수)
14:00~16:00(2H)대기업 유형별 면접 대응법 강의박경서
16:00~19:00(3H)대기업 직무적성검사 핵심 스킬 강의
윤석민
4일차
3월24일(목)
19:00~21:00(2H)
(2시간 / 4개 분반)
대기업 및 공기업 동문 현직자 직무 멘토링
ⓐ 반도체 산업
ⓑ 자동차 산업
ⓒ 방위 산업
ⓓ 에너지 공기업
삼성전자
현대자동차
KAI
한국전력기술

※ ZOOM url은 특강 1시간 전 SMS로 전송 예정


자기소개서 일대일 컨설팅 (2일차 2/22 화) 신청 시 반드시 해야할 것!  

      1. 신청 희망시간 설문 필수입니다. 중복체크 가능하며, 컨설팅 가능한 시간대를 최대한 많이 체크하여주세요.

      2. 공기업 서류 첨삭도 가능합니다. 꼭 첨삭 아니어도 Q&A 시간으로 활용 가능합니다. 

      3. 컨설팅 받을 서류가 있는 분은 21일(월) 오전까지 해당 이메일로 제출해주세요. (E-mail : jobnfocus@kau.ac.kr)


[참고]자기소개서 1:1 컨설팅 time table 


3. 기대효과

          ○ 대기업 취업준비에 대한 정보 습득 및 고민해결 

          ○ 기업/직무 분석 및 직무적성검사에 대한 이해

          ○ 1:1 대기업 입사지원서류 컨설팅으로 개인 특성에 맞는 서류 수정 및 Q&A

          ○ 대기업 면접 트렌드 이해를 통한 면접 스킬 업 

          ○ 동문 현직자 멘토링으로 현실적인 취업준비


4. 기타

- 본 프로그램은 반드시 예약 후 참여 가능합니다. (URL전송예정)

- 본 프로그램은 SPACE 인증 및 장학 마일리지 대상입니다.

   SPACE인정 대상 취업프로그램 참가 3회 이상( 단, '주제가 상이한 프로그램 명' 단위로 참가 횟수를 산정함.)

  (ex. 프로그램 명 '공기업 패키지' 내에서 1회를 이수한 경우→ 1회 참가,

  프로그램 명 '대기업 취업 패키지' 내에서 1회를 이수한 경우→ 1회 참가,

   ex. 프로그램 명 '공기업 패키지' 내에서 1 ~ 8회를 이수한 경우→ 1회 참가로 산정함.)

- 무단 불참여자는 향후 6개월간 대학일자리센터 비교과 프로그램 참여를 제한합니다.


5. 문의

- 문의사항: 02-300-0009(대학일자리센터)

첨부파일
    프로그램 후기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마일리지 신청기간 신청현황
    • 2 부터
      까지

      120 명 / 무제한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
    • 2 부터
      까지

      109 명 / 무제한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
    • 2 부터
      까지

      97 명 / 무제한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
    • 1 부터
      까지

      19 명 / 15 명

      (최대 20 명 접수가능)

      종료
    • 2 부터
      까지

      108 명 / 무제한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
    • 3 부터
      까지

      107 명 / 무제한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
    • 2 부터
      까지

      38 명 / 무제한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
    • 2 부터
      까지

      28 명 / 무제한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
    • 2 부터
      까지

      45 명 / 무제한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
    • 2 부터
      까지

      8 명 / 무제한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