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2 KAU 진로취업 동아리

  • 전체 학생
  • 전체 학년/전체 성별
  • 전체 학과
  • shhong@kau.ac.kr
  • 02-300-0028
  • 대면, 비대면 병행
학생들의 자발적인 스터디를 통하여 취업 준비생간의 정보교류 활성화를 통한 취업경쟁력 강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비고
세부내용

1.  운영기간 및 일정

     ○ 운영기간 : 2022학년도 2학기

     ○ 주제 분야

         - 진로 및 취업준비에 필요한 주제

         - 진로탐색, 기업조사 및 분석, 직무분석, 입사서류 및 자기소개서작성, 면접준비

         - 취업에 필요한 시험 준비반 등

         - 상기 주제 외 진로/취업을 위한 자율 주제

     ○ 운영 일정

구분

주요내용

진행일정

비고

공지 및 안내

▷동아리 모집 안내

▷동아리 팀 접수

‘22.9.8. 마감

 

팀 선발 및 안내

▷최종 팀 선발 및 안내

‘22.9.16

 

동아리 활동

▷팀별 자율활동 실시

▷담임 컨설턴트의 모니터링

▷희망 특강 및 멘토링 지원

‘22.9~10월

-총 6회 이상(1.5H/회)

-수료자 장학마일리지 9점

결과보고

▷만족도 조사 

‘22.11월

 


2. 대상

     - 동일한 목표를 가진  본교 학생들(재학 및 휴학생)이 진로설정 및 취업준비를 위해 자체 팀 구성 후 스터디

        ( 최소 3인, 최대 10인)

     - 3인 미만(1~3인)이라도 동일한 절차로 신청 가능 (대일센터에서 동일 주제로 팀 매칭 예정)   


3. 신청방법 
    - 신청서/활동계획서 작성 후 신청 시 업로드 [첨부파일 양식 참조]

    - 각 동아리 팀장이 대표로 신청

  

4. 동아리 선정
    - 제출한 신청서/활동계획서 검토하여 동아리 선정예정 ( 약 15개팀 내외 )


5. 
대학일자리센터 지원 사항

    - 팀별 담당 컨설턴트를 통한 스터디 방향 점검

    - 팀별 희망 특강 / 현직자 선배멘토링 지원 (특강비 지원)

    - 활동비 지원 (1인당 3만원)

    - 스터디 공간 및 장비 지원


6. 참여자 의무사항

    - 동아리 활동 시간 : 총 6회 (회당 1.5H)

    - 수료 인정

        ▶  개인 : 총 운영 회차의 80% 이상 참여

        ▶  팀별 : 회차당 팀원 참석률 80% 이상 되어야 1회 운영으로 인정

    - 담임 컨설턴트와의 상담 1회 (동아리 활동과 별도 진행)

    - 결과보고서 제출 [지정 양식]

 

7. 문의사항 : 02-300-0028 / shhong@kau.ac.kr


8. 기타사항

    - 본 프로그램은 반드시 신청후 참여 가능합니다.

   - 본 프로그램은 SPACE 인증 및 장학 마일리지 대상입니다.


     SPACE인정 대상 취업프로그램 참가 3회 이상

     단, '주제가 상이한 프로그램 명' 단위로 참가 횟수를 산정함.

     (ex. 프로그램 명 '공기업 패키지' 내에서 1회를 이수한 경우→ 1회 참가,

     프로그램 명 '대기업 취업 패키지' 내에서 1회를 이수한 경우→ 1회 참가,

      ex. 프로그램 명 '공기업 패키지' 내에서 1 ~ 8회를 이수한 경우→ 1회 참가로 산정함.)


   - 무단 불참여자는 향후 6개월간 대학일자리센터 비교과 프로그램 참여를 제한합니다.

   -신청 취소는 프로그램 진행일 전날까지 신청자 본인이 직접 취소 가능합니다.  (반드시 미리 취소해주세요!!)

프로그램 후기
  • 번호 프로그램명 프로그램 운영기간 주역량 작성자 작성일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신청기간 신청현황
  • 2022-2 KAU 진로취업 동아리

    ~

    부터
    까지

    71 명 / 무제한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