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지원
2022-2 KAU 진로취업 동아리
- 전체 학생
- 전체 학년/전체 성별
- 전체 학과
-
취업지원 소모임
-
shhong@kau.ac.kr
-
02-300-0028
-
대면, 비대면 병행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세부내용
1. 운영기간 및 일정
○ 운영기간 : 2022학년도 2학기
○ 주제 분야
- 진로 및 취업준비에 필요한 주제
- 진로탐색, 기업조사 및 분석, 직무분석, 입사서류 및 자기소개서작성, 면접준비
- 취업에 필요한 시험 준비반 등
- 상기 주제 외 진로/취업을 위한 자율 주제
○ 운영 일정
구분 | 주요내용 | 진행일정 | 비고 |
공지 및 안내 | ▷동아리 모집 안내 ▷동아리 팀 접수 | ‘22.9.8. 마감 |
|
팀 선발 및 안내 | ▷최종 팀 선발 및 안내 | ‘22.9.16 |
|
동아리 활동 | ▷팀별 자율활동 실시 ▷담임 컨설턴트의 모니터링 ▷희망 특강 및 멘토링 지원 | ‘22.9~10월 | -총 6회 이상(1.5H/회) -수료자 장학마일리지 9점 |
결과보고 | ▷만족도 조사 | ‘22.11월 |
|
2. 대상
- 동일한 목표를 가진 본교 학생들(재학 및 휴학생)이 진로설정 및 취업준비를 위해 자체 팀 구성 후 스터디
( 최소 3인, 최대 10인)
- 3인 미만(1~3인)이라도 동일한 절차로 신청 가능 (대일센터에서 동일 주제로 팀 매칭 예정)
3. 신청방법
- 신청서/활동계획서 작성 후 신청 시 업로드 [첨부파일 양식 참조]
- 각 동아리 팀장이 대표로 신청
4. 동아리 선정
- 제출한 신청서/활동계획서 검토하여 동아리 선정예정 ( 약 15개팀 내외 )
5. 대학일자리센터 지원 사항
- 팀별 담당 컨설턴트를 통한 스터디 방향 점검
- 팀별 희망 특강 / 현직자 선배멘토링 지원 (특강비 지원)
- 활동비 지원 (1인당 3만원)
- 스터디 공간 및 장비 지원
6. 참여자 의무사항
- 동아리 활동 시간 : 총 6회 (회당 1.5H)
- 수료 인정
▶ 개인 : 총 운영 회차의 80% 이상 참여
▶ 팀별 : 회차당 팀원 참석률 80% 이상 되어야 1회 운영으로 인정
- 담임 컨설턴트와의 상담 1회 (동아리 활동과 별도 진행)
- 결과보고서 제출 [지정 양식]
7. 문의사항 : 02-300-0028 / shhong@kau.ac.kr
8. 기타사항
- 본 프로그램은 반드시 신청후 참여 가능합니다.
- 본 프로그램은 SPACE 인증 및 장학 마일리지 대상입니다.
SPACE인정 대상 취업프로그램 참가 3회 이상
단, '주제가 상이한 프로그램 명' 단위로 참가 횟수를 산정함.
(ex. 프로그램 명 '공기업 패키지' 내에서 1회를 이수한 경우→ 1회 참가,
프로그램 명 '대기업 취업 패키지' 내에서 1회를 이수한 경우→ 1회 참가,
ex. 프로그램 명 '공기업 패키지' 내에서 1 ~ 8회를 이수한 경우→ 1회 참가로 산정함.)
- 무단 불참여자는 향후 6개월간 대학일자리센터 비교과 프로그램 참여를 제한합니다.
-신청 취소는 프로그램 진행일 전날까지 신청자 본인이 직접 취소 가능합니다. (반드시 미리 취소해주세요!!)
프로그램 후기
- 번호 프로그램명 프로그램 운영기간 주역량 작성자 작성일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마일리지 신청기간 신청현황
-
2022-2 KAU 진로취업 동아리
~
9 부터
까지71 명 / 무제한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