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U 대학일자리센터 “내일 찾아 드림” - 기업(GE Aerospace Korea)탐방

  • khee6794@kau.ac.kr
  • 02-2075-0648
  • GE Aerospace Korea
가. GE Aerospace에서 제공하는 항공기엔진 체계 및 서비스에 대한 탐색활동을 통하여 4차 산업혁명에서 항공우주산업의 위상과 영향력에 대한 정보제공
나. 탐방기업 재직 중인 우리 대학 동문과 직무 관련 질의응답을 통해 직무에 대한 이해도 제고
라. 재학생들이 현장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관련 산업 분야에서 요구하는 실무 역량 함양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비고
세부내용

KAU 대학일자리센터 “내일 찾아 드림”| 기업탐방 

재학생맞춤형고용서비스 (빌드업)


 GE Aerospace Korea 기업 탐방을 통하여 미래 진로 및 취업 설계를 위한

다양한 방위산업, 항공우주 분야의 정보 제공을 하고자 아래와 같이 기업 탐방을 운영하니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립니다


□ 행 사 명 : KAU 대학일자리센터“내일 찾아 드림” 기업탐방


□ 신청방법

     - 신청기간 : 2024.09.20.(금) ~ 2024.09.30.(월)

     - 신청방법 : KAU 역량관리시스템 온라인 접수(온라인 선착순 모집)

     - 신청대상 :1~4학년 재(휴)학생

          ※ 탑방 참여자는 탐방 결과보고서 제출 (별첨)

     - 참 가 비 : 무료 (※ 간식제공- 음식물 알레르기가 있을 경우 사전 통보 필요)


□ 탐방기관 및 일정

    - 2024.10.08.(화) 12:00~17:30


□ 탐방기관현황

구분

기관위치

탐방일정

탐방인원

GE Aerospace Korea

경기도 김포시

2024.10.08.(화) 12:00~17:30

20명


□ 탐방일정

     ○ 항공우주센터 앞 12:00~12:30시에 집결하여 버스 탑승 

시간

세부내용

비고

12:00~12:30

○  탑승자 인적사항 및 인원 확인

○  오리엔테이션 및 안전교육

항공우주센터 앞

12:30~14:00

○  버스이동

GE Aerospace 

On Wing Support Korea

14:00~16:00

○  인솔자 및 견학인원 출입절차 진행

   - 안전교육

   - GE Aerospace 및 사업분야 소개

   - On Wing Support Korea 현장 탐방

   - 사내복지 및 채용기회 소개

   - 현직자 Q&A (동문 및 임직원)

16:00~17:30

○ 버스탑승 및 도착

항공우주센터 앞

※ 참가자 준비 사항 및 유의사항

  - 일반모자 준비(Baseball cap 등)


□ 탐방 결과보고서 제출일자

    - 제출일자 : 2024.10.11.(금) 까지

    - 제출방법 : 대학일자리센터 담당자 이메일 (hrteam@kau.ac.kr) 제출

    ※ 제출한 기업탐방 보고서 내용에 따라 수정 보완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 기타사항 

   - 기존 대학일자리센터 비교과프로그램 "불참 이력" 고려하여 선정 예정

   - 본 프로그램은 반드시 예약 후 참여 가능합니다.

   - 본 프로그램은 장학마일리지 및 SPACE 인증 대상 프로그램입니다.

      단, '주제가 상이한 프로그램 명' 단위로 참가 횟수를 산정함.

   - 무단 불참여자는 향후 6개월간 대학일자리센터 비교과 프로그램 참여를 제한합니다.

   - 신청 취소는 프로그램 진행일 전날까지 신청자 본인이 직접 취소 가능합니다. (반드시 미리 신청 취소 하여주시기 바랍니다.)


□  문 의  : 대학일자리센터  02-2075-0648

프로그램 후기
  • 번호 프로그램명 프로그램 운영기간 주역량 작성자 작성일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마일리지 신청기간 신청현황
  • KAU 대학일자리센터 “내일 찾아 드림” - 기업(GE Aerospace Korea)탐방

    ~

    2 부터
    까지

    0 명 / 20 명

    (최대 30 명 접수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