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하반기 면접 마스터

  • 전체 학생/대학원생
  • 전체 학년/전체 성별
  • 전체 학과
  • 2023092@kau.ac.kr
  • 02-300-0008
  • 특강 ZOOM / 모의면접 강의동 205호
- 주요 산업별 직무면접 대비 교육을 통한 면접 합격 전략 수립
- 기업 전·현직 인사담당자 초청 모의면접을 통한 실전 대비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비고
세부내용

■ 프로그램 개요 

1. 프로그램명 : 2023 하반기 면접 마스터 (현직자 초청 모의면접)


2. 참여대상 : 본교 학생 및 지역청년

  - 인원 : 

     * [특강]직무면접 마스터 : 제한 없음

     * [모의면접]  실전면접 마스터 : 20명 제한

  - 실전면접 마스터 참여 선발 기준 : 면접예정자, 졸업예정자, 4학년 재학생 이하 선착순


3. 진행일정 및 운영방법 : 

    * 23.10.26(목)~10.27(금) 17:00~19:00 : 특강 [비대면 zoom]

    * 23.11.4(토) 9:00~16:00 : 현직자 초청 모의면접 [대면, 강의동 205호]

      - 모의면접 당일 동일한 입사지원서 2(직무/인성 면접 시 활용지참 필수

      - 가급적 깔끔한 복장 및 정장 착용


4. 프로그램 세부 운영 계획

STEP1. 직무면접 마스터
회차[주제]내용강사
10.26(목)
17:00~19:00
[방위산업]
- 기업 면접 프로세스 이해
- 직무면접 주요 키워드 및 기출 문제
- 면접 공부 범위 및 TIP
민도혁
現) 방위산업 설계 언지니어 담당
10.27(금)
17:00~19:00
[반도체]
- 기업 면접 프로세스 이해
- 직무면접 주요 키워드 및 기출 문제
- 면접 공부 범위 및 TIP
김용현
前) 삼성전자 반도체부문 시스템기술팀 수석
STEP1. 실전면접 마스터(모의면접)
일시항공사(현)2차 전지(현)현대자동차(전)삼성전자(전)
11.4(토)9:00~10:00
(60분)
출석/PT주제준비/안내공지
10:00~11:30
(90분)
PT면접PT면접
PT면접
PT면접
11:30~12:30
(60분)
점심시간
12:30~13:40
(70분)
역량면접역량면접
역량면접
역량면접
13:50~15:00
(70분)
인성면접
인성면접
인성면접
인성면접
15:00~16:00
(60분)
면접멘토링면접멘토링면접멘토링
면접멘토링

* 상기 일정 및 커리큘럼은 변경 가능함(인사담당자 스케쥴 및 기업채용 일정 등)

* 현직자가 포함된 관계로 정확한 기업명은 안내 불가

* 멘토는 대기업 전현직 인사담당자 및 면접관으로 구성

* PT면접은 실전면접 당일 제시되는 문제풀이 혹은 실제 기업 PT면접 예정인 자료 등 선택 가능

- 첨부파일 : 실제 문제 풀이 형식의 PT연습 필요가 없는 경우, 

                    첨부파일의 'PT면접 예시 및 직무역량발표 양식'을 참고하여 포트폴리오 PT 발표로 대체 가능


5. 기타

- 문의사항: 02-300-0008 (대학일자리센터)

- 본 프로그램은 SPACE 인증 및 장학 마일리지 대상입니다.

- SPACE인정 대상 취업프로그램 참가 3회 이상

    단, '주제가 상이한 프로그램 명' 단위로 참가 횟수를 산정함.

          (ex. 프로그램 명 '공기업 패키지' 내에서 1회를 이수한 경우 → 1회 참가,

       프로그램 명 '대기업 취업 패키지' 내에서 1회를 이수한 경우 → 1회 참가,

          (ex. 프로그램 명 '공기업 패키지' 내에서 1 ~ 8회를 이수한 경우 → 1회 참가로 산정함.)

- 무단 불참여자는 향후 6개월간 대학일자리센터 비교과 프로그램 참여를 제한합니다.

프로그램 후기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마일리지 신청기간 신청현황
  • 2 부터
    까지

    106 명 / 무제한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
  • 2 부터
    까지

    99 명 / 무제한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
  • 6 부터
    까지

    20 명 / 20 명

    (최대 40 명 접수가능)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