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씽킹(Design Thinking) 교육

  • 재학생
  • 전체 학년/전체 성별
  • 전체 학과
  • basec@kau.ac.kr
  • 02-300-0090
  • 온라인
기존의 강의 방식의 교육에서 벗어나, 학생들 스스로가 자발적으로 문제를 발견하고 팀으로 해결해 가는 디자인 씽킹은 협업과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높이는 교육 프로그램임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디자인씽킹 프로그램 진행 안내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143

10월 31일(토) 진행되는 디자인씽킹 온라인 워크샵 참가 안내 드립니다.  

본 강좌는 Zoom을 활용하여 실시간 화상 회의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익숙하지 않은 환경에서 처음으로 온라인 강의를 경험하실 분들을 위해 가이드를 작성하였습니다.(가이드는 개별 메일로 발송하였습니다.)

접속 오류를 줄이기 위해 메일로 발송된 가이드를 참고 부탁드리며, 

Zoom을 처음 사용하시는 경우 꼭! 30분전에 접속하셔서 Test 부탁드립니다. 

(강의일 접속 문제시 : 클래스 매니저 010-8283-2978)


  1. 강의시간 안내

        - 일시 : 2020년 10월 31일(토) 09:00-18:00(*8:50까지 입장 必!)

           * 시작시간 30분 전부터 입장 가능합니다.(8시 30분 오픈)

           * Zoom을 처음 하시는 경우, 꼭 30분 전에 입장하셔서 Test 부탁드립니다. 

           * 늦어도 강의 시작 10분 전까지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2. 유의사항 안내

     - 여러분이 함께 참여하는 워크샵 과정입니다. 

        반드시 PC로 접속하셔서 카메라와 마이크를 켜 주세요(모바일, 태블릿 No!)

     - 인터넷이 잘되고, 조용한 공간에서 접속해주세요(아래 환경점검 참조)

     - 입장시 참가자 이름을(이름_학번)으로 설정해주세요 

     - 참가자 준비물 : 포스트잇, A4 용지, 네임펜


[환경점검]

[노트북]준비 : 핸드폰이나 태블릿 보다는 카메라와 마이크가 있는 노트북을 준비해주세요. 원활한 상호작용과 실습을 위해 필요합니다.

[크롬] 웹 브라우저 설치 : 크롬에서 더 잘 열립니다.

[인터넷 속도 테스트] : 최소 20Mbps 이상의 환경을 권장합니다.(공용인터넷을 쓰는 곳-카페 등에서 접속 시 접속이 원활하지 않고 끊길 수 있습니다.) https://fast.com/ko/


* 참여 링크 안내 : 개별 문자 및 메일 발송


최문성 항공ㆍ경영대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