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2021.1 KAU 취업동아리
- 재학생, 휴학생, 수료생
- 전체 학년/전체 성별
- 전체 학과
-
취업지원 소모임
-
rezina@kau.ac.kr
-
02-300-0028
-
온라인&오프라인 병행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세부내용
[추가모집]
■ 개요
○ 대상 : 본교 학부생(재학생, 휴학생, 수료생)
○ 인원 : 동아리별 15명 이내
○ 일정
· 03. 17(수) 14:00 ~ 03. 21(일) : 동아리 OT 시청 및 학생 신청
· 03. 23(화) : 참여자 발표 (17:00 대학일자리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
■ KAU 진로·취업동아리 참여 방법
동아리 OT 특강 시청(45분) | → | 동아리 신청하기 | → | 참여자 선발 및 발표 | → | 동아리 운영 시작 |
-LMS(MOOC 수강신청 후 시청하기) -3.17.수(13시부터 가능) | 대학일자리센터 홈페이지 | 대학일자리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 | 동아리별 담임제 운영 |
■ 모집 및 선발 방식
○ 동아리 OT : 동아리별 커리큘럼 안내
○ 참여 신청 : 신청서 제출 (OT 참여자에 한하여 신청 가능)
○ 선발 : 표준 선발평가표에 의거 컨설턴트 평가
■ 모집 동아리 현황
진로동아리(1개반) | 취업동아리(4개반) |
진로탐색반 | 자동차산업 준비반 NCS 준비반(공기업 대비반) 금융사 준비반 면접 준비반 (반도체산업 준비반은 마감/추가모집 없음) |
■ 문의처 : 대학일자리센터 이현주(02-300-0028/rezina@kau.ac.kr)
------------------------------------------------------------------------------------
1. 프로그램명 : KAU 취업동아리
2. 운영 내용
가. 대상 : 본교 학생 (재학생, 휴학생, 수료생-15명 이내)
나. 운영 방식 : 비대면 및 대면 병행
다. 모집 및 선발 방식
○ 참여 신청 : 신청서 제출 (OT 참여자에 한하여 신청 가능)
○ 선발 : 표준 선발평가표에 의거 컨설턴트 평가
라. 일정
일자 | 내용 | 비고 |
3.11(목) 21:00 ~ 3.15(월) 24:00 | 학생 신청 | - 사전 동아리 OT 이수자만 신청 가능 - 참여신청서 제출 |
3.16(화) ~ 3.19(금) | 선발 및 발표 | - 발표 : 3.19(금) 17:00 대학일자리센터 홈페이지 >커뮤니티>교내공지 |
3.22(월) ~ 5.28(금) | 동아리 운영 |
마. 동아리별 커리큘럼(안)
○ 총 6주차 운영 (1.5H/회차)
○ 스터디 및 특강(멘토링) 운영
○ 반도체산업 준비반, 자동차산업 준비반, NCS 준비반(공기업 대비반), 금융사 준비반, 면접 준비반
○ [첨부] 2021년 1학기 KAU 취업동아리 운영(안) 참조
바. 참여학생 의무사항
○ 대일센터에서 운영하는 상담 1회와 비교과프로그램 1회 참석
○ 전체 커리큘럼 중 출석 80% 이상일 경우만 수료 인정
○ 동아리별 최종 결과물
사. 대학일자리센터 지원사항
○ 컨설턴트를 통한 팀별 담임제 운영
○ 특강 지원(전문 강사 및 동문 선배 초빙 특강)
○ 스터디룸 지원
○ 대일센터 비교과프로그램 우선 신청 기회 부여
○ 수료 시 장학 마일리지 9시간 부여
아. 기대효과
○ 진로 구체화를 위한 전공 활용의 방향 및 방법 제시
○ 취업성공을 위한 대상별 · 전략적 맞춤 스터디 운영
○ 개인 스터디 내용을 공유하여 정보의 다양성 경험(담임의 코칭 역할 기대)
○ 희망 직무 및 기업별 소수의 팀구성으로 맞춤형 직무 역량 도출
○ 경험분석 및 자기소개서 작성에 따른 성공취업에 대한 동기부여 및 취업률 제고
3. 기타 : 본 프로그램은 SPACE 인증 및 장학 마일리지 대상임.
프로그램 후기
- 번호 프로그램명 프로그램 운영기간 주역량 작성자 작성일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마일리지 신청기간 신청현황
-
까지25 명 / 무제한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 -
까지2 명 / 무제한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 -
까지4 명 / 무제한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 -
까지3 명 / 무제한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 -
까지15 명 / 무제한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 -
까지17 명 / 무제한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